몰약마스크팩 네이처SC 사용후기

2017. 3. 19. 19:49베리언니 화장대

반응형

몰약마스크팩 네이처SC 써봤어요.

몰약을 제가 어디선가 많이 들어봤는데 성경에서 봤던 기억이 나더라고요.

몰약이 예전에 미이라를 만들때 붕대에 사용되기도 했다는것을 TV에서 본 기억이 나는데

몰약이 몰약 나무 진액을 말린거래요. 고대 중동 지역에서부터 내려오는 귀한 재료임에는 틀림없는것 같습니다.

살균효과도 있고 정화작용도 뛰어나는데,

자신을 아름답게 꾸미는데 아낌없이 투자했다는 클레오파트라도 몰약을 애용했다고합니다.

제가 바깥날씨에 매우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요즘은 얼굴이 자주 붉어지며 예민해지고 있어요.
피부 진정을 위해 몰약마스크팩을 썼는데,
몰약마스크팩을 뜯어보니 에센스가 엄청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얼굴 뿐만 아니라 목과 데콜데에도 충분히 바를 수 있어요.
 

다른것보다 좋았던것은 끈적임이 없다는거가 너무 만족스러웠고,

흡수가 빠르다는거에요. 제가 워낙 건성피부이긴하지만... 많은 마스크팩을 사용해본 결과

몰약마스크팩은 흡수가 빠른편에 속합니다.

 주말동안 쉬면서 몰약 마스크팩으로 피부도 휴식을 시켜줬으니

내일은 더 컨디션 좋은 피부상태가 될거라 기대되요.

몰약 마스크팩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