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며느리의 피부관리 PHA물톡스필링

2017. 3. 16. 23:06베리언니 화장대

반응형

 

 청담동며느리들의 물광피부관리라는 물톡스 피부관리 받고 왔네요. 환절기되니 슬슬 화이트닝부터 시작해서 피부관리에 신경이 쓰이는게 한두가지가 아닌데, 한살 한살 나이먹다보니 화장을 예쁘게 하는것보다 피부가 탄력있고 잡티없는게 더 좋더라고요. 메이크업으로 가리는 화장은 이제 그만하려고요.

물톡스라인 관리는 총 10~11단계로 관리 받아요.

클렌징만 2번정도 하는데, 정말 부드럽고 미세한 거품으로 클렌징을 한답니다. 클렌징하고나서 피부가 당기고 그런게 없어요.

제가 누워서 관리 받아서 어떤 제품이 1번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물톡스 라인 관리받으면서 향기가 엄청 달콤하고 맛있는 냄새였어요.

물톡스는  필링을 2번정도 해요. 피부상태가 안좋으면 필링할때 엄청 따갑잖아요.

다행히 저는 피부가 건강했나봐요. 필링할때 전혀 따갑지 않았거든요.

집에서 홈 필링할때도 중화단계가 필요하듯, 물톡스도 중화단계가 있었어요.

물톡스라인 관리받으면서 마지막단계쯤에는 마스크팩을 하는데,

마스크팩을 얹어놓고나면 다리에 에어맛사지를 끼워줍니다. 제가 완전 좋아하는거에요.

바람이 들어왔다 나갔다 하면서 다리를 주물주물 하는것 같은건데 너무 시원해요.

그리고 데콜데관리랑 바스트관리도 받을 수 있는데 정말 너무 시원하고 뭉친근육이 다 풀리는것 같아요.

저는 림프관리를 자주하는데, 확실히 전문가 손이 닿으니 다르긴 다르더라고요.

원장님부터 실장님들까지 정말 친절하고, 손이 꼼꼼해서 제가 반해버렸어요.

90분~120분정도 받았나? 시간 가는 줄 모를정도로 힐링했어요.

물톡스하고났더니 피부가 꿀톡스한듯 매끈매끈 반지르르 하더라고요.

역시 오늘도 제 선택이 옳았네요.

수분 꽉찬 물광피부의 비밀 PHA물톡스 최고에요.

 

아무것도 안바른 상태에 피부 인증샷!

빨리 자랑하러 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