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에 독소 파해치기 -3탄 "디톡스하는5가지 방법

2017. 2. 10. 09:13건강하게 날씬하게

반응형

1. 소화기관의 과부화를 줄여라

매일 조금씩 빠져나가는 에너지는 알러지 반응에 의해 소비된다.
우리가 명백히 느끼지는 못해도 알러지 반응은 에너지를 조금씩 빼앗고 있으며, 우리들 대부분이 날마다 경험하는 찌뿌드드하고 멍한 느낌의 원인이 되고 있다. 딱딱한 음식을 덜 먹고 자극적인 음식을 먹지 않으면 소화에 쓰이던 과도한 에너지는 다시 해독 과정에 분배된다.

2. 12시간 간격을 지켜 몸을 회복시켜라

식사를 마치고 약 8시간이 흐른 후에 우리 몸은 해독모드에 들어간다는 신호가 켜진다.
일반적으로 현대인의 몸 속 깊숙한 곳 까지 깨끗이 청소하려면 약 4시간이 필요하다. 하지만 요즘 사람들은 늦은 밤 까지 간식을 먹고 음료수를 마시기 때문에 일상 생활을 하면서 12시간 동안 소화기관을 쉬게 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3. 체내 환경을 재건하라

몸속의 산도를 낮추고 몸에 좋은 박테리아를 위해 장내 세균군의 균현을 다시 잡고 장벽을 치유할 기회를 마련하다. 이렇게 균형 잡히고 안정된 환경을 만들어내면 독성을 유발하는 음식을 먹고 싶은 생각이 줄어들고 깨끗한 상태를 오래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4. 간 건강을 지켜라

간에 좋은 영양소를 공급하면 몸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 해독에 꼭 필요한 성분을 충분히 공급해야만 가니 해독작용을 더욱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5. 독소제거를 강화하라

일단 떨어져 나온 독소는 독소를 덮고 있던 점막과 함께 반드시 몸 밖으로 빠져나가야 한다. 클린은 보조식품과 몇 가지 기법을 통합하여 확실하고 효과적으로 배출 시켜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