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재정학교 워크북 또 리뉴얼

2017. 10. 31. 21:55경제야 놀자

반응형

왕의재정학교 워크북이 또 리뉴얼되었네요.

지금은 12기 왕의재정학교 1주차입니다.

NCMN왕의재정학교 학생모집기간에 2분도 안되서 마감되었는데 이번 12기에도 왕의재정학교안에서 행하실

하나님의 역사가 기대됩니다.

재정학교워크북 가방안에 구성품을 보여드릴께요.

주머니가 엄청 많죠. 여기저기 이것저것 다 넣기 좋아요

이번 워크북에 새로 추가된것이 있다면 왕의재정학교에서 훈련받는동안 가장많이 그리고 자주 하는 질문들을 모아놓은 Q&A모음집이랍니다. 나도 이건 없는데 ㅜㅜ 갖고 싶다

다음은 왕의재정학교 훈련스티커에요.

10기였던가? 11기부터였는지 잘 생각나진 않지만 왕의재정학교 훈련스티커가 새롭게 만들어지면서

제대로 훈련되고 있는것 같아요.

스티커가 모자라면 추가로 더 드린답니다. ㅋㅋㅋ

5K저금통도 조립식이고 축구공 모양이에요.

아주 튼튼하답니다. 저축하면서 예수님의 4대사역에 대해서 묵상해보도록 하세요

왕의재정학교 워크북과 설명서 입니다.

매일매일 열심히 워크북 작성하는거 잊지 마세요.

매일 지출하는 내용을 적는거에요.

5개 색깔별로 봉투가 있는데 봉투에 지출내역과

현금을 넣고 매일 훈련하는거에요.

제꺼는 오래되서 너덜너덜해졌어요. ㅎㅎㅎ

첫주에 가장먼저 하는 훈련중 하나입니다. 빼곡하게 솔직하게 적어보는 나의 소비행태

아직까지 저도 훈련중이에요

일일금전출납부도 3권 들어있는건 똑같아요

매일 읽어야하는 성경진도표는 코팅해서 책갈피로도 쓴답니다.

훈련이 쉽지는 않죠?

하늘은행 통장도 그대로인데

파우치는 제가 갖고 있는게 더 이쁜것 같아요. ㅎㅎ

요건 좀 촌시려운듯 합니다.

 

왕의재정학교 12기 간사님들과 학생들과

목사님 미진간사님 축복합니다. 반드시 살아내실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