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세부 여행 환전과 쇼핑팁

2018. 10. 4. 23:01베리언니 놀거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리언니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필리핀 세부로 여행계획 중이신 분들께
도움될만한 내용을 담아봤어요.


지난달 저는 필리핀 세부로 다이빙투어를 다녀왔답니다.
아무래도 필리핀 페소 환전부터 말씀드려야할 것 같아요.

​1. 한국에서 페소로 환전해서 가는 방법
보통은 환전할때 수수료를 아끼기 위해
시내에 있는 은행에서 환전하고 계시죠.

수수료는 은행으로 바로 가는것보다
미리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은행에서 받으시는게
수수료가 가장 저렴합니다


저는 국민은행 리브 어플을 이용해서
환전 신청을 해요.
국민은행이 주거래도 아니지만
타은행과 사전 환전신청 비교해봤을때
수수료가 가장 저렴하더라고요.

현지 공항에서 택시 탈거 아니면 달러로 환전해서
​​현지에서 페소로 환전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단, 현지에서도 100$짜리 지폐를 환전해야 더 많이 줘요.


​2. 흥정을 해라
택시, 트라이시클, 지프니 등 교통수단을 이용하실때
가격 흥정이 가능합니다.
여러군데 쇼핑하고 싶다면 자가용기사처럼 시간을
예약하고 이용하세요, 훨씬 저렴합니다.

저는 마사지샵이나 식당등을 이용할때
무료픽업 서비스가 되는 곳을 선택했더니
여기저기 이동할때 엄청 편했어요.
무료이니 돈도 절약되구요.



반응형